기사상세페이지

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Run 성황리 개최

기사입력 2019.09.23 21:23

SNS 공유하기

fa tw gp
  • ba
  • ka ks url


    - 9월 21일, 영남대학교 일원에서 2,000명이 하나가 되다 !! -

     

    경상북도와 경산시는 21일 영남대학교 일원에서 대학생, 유학생, 교직원, 시민 등 2,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‘제7회 경산 대학인 Colorful Run’을 개최했다.

     

    올해 7회째를 맞이한 이 날 행사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개성표현을 위한 문화교류행사의 일환으로, 젊은이들의 열정과 끼를 발산하는 공연문화의 장을 펼치기 위해 마련되었다.

     

    참가자들은 영남대학교 캠퍼스 전 구역을 활용하여 페이스페인팅, 감성 사진관, SNS포토존, K-POP 가요제 등 다양한 문화 공연과 체험을 만끽하며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.

     

    특히, 영남대학교 한바퀴를 경유하는 컬러풀 미션 마라톤은 5개의 컬러존을 마련하고 5개의 미션(컬러 파우더 믹스, 버블 폼 파티, 행운의 보물찾기, 컬러풀 워터건 파티, 워터 슬라이드)을 수행하도록 하여 재미와 감동을 주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.

     

    한편 행사에 참석한 배성길 경상북도 교육정책관은 “젊음의 특권은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이다”면서, “앞으로는 인적네트워크가 경쟁력인만큼 오늘 이 행사가 새로운 네트워크를 만드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”며 대학생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.

     

    backward top home